안녕하세요-!
임상언 고객님
wynd입니다!
먼저 해당 반품 처리 관련하여
연락이 늦어져 죄송합니다
제품을 받으셨을 때 반품관련하여 양식지를 동봉해드렸는데,
기재된 내용을 참고하여 반품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!
*보통 CJ대한통운에 직접 수거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!
기간이 늦어져 저희측에서 반품신청을 해드렸으니
참고 부탁드리며,
기사님이 방문전에 연락주시면 제품을 전달해주시면 됩니다!
피드백이 늦어져 대단히 죄송합니다
혹시 더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
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
감사합니다!
*상품불량으로 인한 반품은 저희측에서 확인 후 무상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!
쇼핑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
[ Original Message ]
반품 접수처리도 안 된것 같은데
제가 보내야 하는 건가요 택배가 수거해가는건가요..
아니면 올 풀린 것 가지고 상품 하자로 접수해서 그런건가요;;
반품비 제가 지불할테니까 그냥 빨리 처리좀 해주세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